정떨어지게 가지가지한다 정말ㅋㅋ

Posted by Nero_K
2017. 10. 18. 11:14 일상/낙서장

생산 전엔 설계가 바빴지만 생산 바쁘니깐 어떻게. 우리가 생산본부 소속인데.

다른 부서 다 일찍 가더라도 늦게까지하고 토요일에도 일요일에도 출근해서 얼른 끝내야지 생산하자나. 일찍 하고 눈치보지말고 우리도 일찍일찍 퇴근하고 주말에도 좀 쉬자. 라고 말한게 넌데? 설계 끝나면 일찍 가라며? 붕어대가리인가.

그래도 그동안 고생했다고 격주로 나왔자나. 이번 주부터 전부다 주말에 출근해.

니가 전무랑 부사장 눈치밥에 주말에도 출근하다며. 너 나오니깐 우리도 나오라며ㅋㅋ 눈치보여서 주말에도 회사나와서  컴퓨터로 티비보고 코골면서 자면서. 뭐가 고생했다고 격주로 나왔자나야. 일도 없는데 주말에 나오게하고 위에서 그러면 니가 잘 말해야할꺼아냐. 전령이냐? 말만 전달하고 그냥 네네네 전화오면 전화돌려주고 알아서 해결하라고 그러고. 뭐 결정할꺼면 아랫사람한테 물어보고 문제생기면 누가 그렇게 하자고해서 그렇게했는데. 담당자 바꿔줄게 통화해봐? 니가 부장이야. 니가 결제하고 그렇게 하자고한거고. 니가 남이 작업한 도면 갔다가 복사붙여넣기해서 내보낸걸 왜 남한테 떠넘겨? 니 이름 써서 출도했으면 니가 책임져야지. 아니면 남이 작업한거 쓰질말던가.

회사 바쁜데 이제 위에 눈치도 보고 그래야지. 눈치보는게 나쁜게 아냐.

니 눈치 본다고 아랫 직원들까지 똑같이해야되냐. 너 떄문에 설계실이 좇밥됐자나. 다른 부서 잘못까지 왜 설계 불량이고, 왜 다른 부서 일까지 설계부일로 만들어? 위에 눈치만 보지말고 할말 좀하고 니 일, 내 일 좀 나눠야할꺼아냐. 눈치도 정도껏 봐야지. 너 일 못해서 눈치보면서 살아남을려고 아양 다떠는거 아는데 정도껏 해야지. 어떻게든 붙어있을려는거 안쓰러운데 씨발 너 혼자 책임지고 너 혼자해. 부장 똥을 왜 내가 치워야하는데. 똥도 적당히 싸야지. 니 똥도 많은데 다른 부서 똥까지 들고오면 어쩌냐. 똥치워주면서 왜 욕까지 먹어야되?ㅋㅋㅋㅋㅋ 진짜 부사장이고 전무고 부장이고 대가리에 똥만 찼나.

어디 안가고 남아서 있을꺼면 눈치보고 그래야지. 저번에 무급휴가 돌리면서 직원들 내보내는 방법 알았으니깐 이번에도 안그러란 법 없어. 알아서들 남아있고 싶으면 출퇴근 신경써서 잘해. 내년 임금계약때 다 반영한다니깐 주말에도 다 출근하고 생산 9시까지 다한다니깐 그때까지 남아있고.

나도 너네 싫다. 집 가깝고, 가정 있으니깐 돈 때문에 그러지, 너네 그러는거 보면 내가 이런데 다닐려고 대학교까지 십여년간 공부했나 자괴감이 든다. 눈치 너나 실컨 많이 보세요. 나이든 사람들, 임원진 빼고 너네 회사 장기근속자 몇명인지를 봐라. 일 잘하던 사람들 더러워서 다 나가고 일 못하는 사람만 남아있다. 사람 다 내보내고 신입 생산직은 또 왜 뽑아?ㅋㅋ 몇명 남아 있지도 않은 인원들 관리도 못하면서 염병은. 이사가면 나갈꺼야 걱정마. 더러워서 병신같은 회사 안 다닌데. 내년 말에는 뭐가 얼마나 남아있을지 모르겠다. 가족같은 회사는 무슨. 니네집 개새끼도 이렇게 안 대하겠다. 돈주면 다인줄 아냐.  씨발 일 없어도 9시까지 해야하고 니네 말 싸가지 없게하는데 열심히하고 싶냐. 열심히해도 일하기 싫게 주둥이 나불대는데. 늦게까지 일 안하고, 주말 출근 안하면 짜릴 수도 있고, 연봉협상 불이익 받는다고 그지랄하고 뭐병신같은 소리를 해대는데 회의시간에 화나서 눈깔 뒤집히는줄 알았다. 그전에 무급휴가 조용히 가고 조용히 나간 놈들이 병신이지. 왜 가만히 당하고만 있어? 왜 거기에 싸인을 해? 너네 내보낼려고하는거인데 왜 동의 싸인을 하냐고. 여긴 진짜 돈가지고 사람 가지고 노는데 진절머리난다ㅋㅋㅋ 미친새끼들.

지금 하던거 최대한 빨리 끝내. 일떨어지면 못하니깐.

니가 똥 좀 안싸고 남의 똥들만 안가져오면 되. 아니 생산 장비 만드는거 여유있고 설렁설렁 노가리까면서 만드는거 뻔히 보이는데 왜 출장나간 PM이 설계인원지원 해달라고 한다고 생산부 확인도 제대로 안하고 현장 나가서 잡일하는데?ㅋㅋㅋ 씨발 뭐 대단한 일이면 몰라. 무슨 걸레질하고 찍힘 잡을 줄도 모르면서 왜 지원을 나가ㅋㅋㅋㅋㅋㅋ 눈도 안보여서 구별도 못하는게. 지가 못하는거 가서 왜 날 또 부르는데? 회사에 쳐놀고 있는 생산인원있는데 왜 설계가 나가서 생산일하고 생산 다 퇴근하도록 퇴근도 못하고 뒤늦게 퇴근해야되? 왜 그래놓고 설계일정 늦어진다고 욕 쳐먹어?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병신도 이런 개병신이 없어.



사장이고 부사장이고 전무고 부장이고 다 똑같아. 에휴 여기 있는 나도 상병신이지... 눈 앞에 있는거먼 어떻게 해볼려고 안달이지. 그 다음에 생길 문제는 안중에 없고. 나도 아는데 너네는 왜 모르지? 그래놓고 뒤늦게 날리를 쳐??ㅋㅋㅋ 진짜 개병신새끼들....... 한번에 하지 돈돈 그러면서 세번, 네번 똑같이 그래요. 너네 헛짓꺼리 하니라돈이 몇배는 드는거 생각 좀해라. 전기세, 밥값, 가공비, 공수, 직원들 애사심 깍여나가는거, 직원들 피로도 쌓이는거, 너네한테 반발감, 불신생겨가는거, 고객사 담당자 혈압오르는거, 직원들 고객사에 욕 먹는거 생각 좀해. 아는 사람네 회사가 더하네. ㅋㅋㅋ 더러워서 진짜. 지금 있는 인원도 관리 못하면서 주위에 아는 사람 2명정도 소개 시켜달라고?ㅋㅋㅋㅋ 여길 왜? ㅋㅋㅋ 욕먹으라고? 꺼져라